본문 바로가기
예정작 Preview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2023년 6월 '개봉 예정',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후속작.

by 애니그마 2023. 4. 10.
728x90
SMALL

 

'트랜스포머:-비스트의-서막'의-포스터.'트랜스포머:-비스트의-서막'의-포스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2007년부터 공개된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2023년 공개예정인 일곱 번째 작품,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전반적인 정보와 개봉 시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팅입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일곱 번째.

변신-로봇인-옵티머스-프라임과-범블비.
'범블비'가-자동차에서-로봇으로-변신하는-모습.
트랜스포머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1984년에 만들어진 변신로봇을 주제로 한 만화에서 출발한다. 그보다도 몇년 전에 일본에서 만들어진 변신로봇을 소재로 한 장난감들이 미국에 수출되기 시작하면서 이를 만화로도 만들게 되었는데 이는 '트랜스포머'라는 이름으로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인기를 누리게 된다. 트랜스포머의 시작은 완구였던 셈이다. 이 시리즈는 2007년부터 실사영화로 제작되면서 인기를 누리게 된다. 기본적으로 자동차에서 거대로봇으로 자유자재로 형태를 바꾸는 외계에서 온 변신로봇을 소재로 한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로 대표되는 주인공 로봇들이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모습들은 처음 공개될 당시 비주얼적으로 엄청난 충격이었고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도 이 시리즈는 이들의 변신장면으로 기억될 것이다. 처음 작품들에서는 크게 인기를 누렸고 볼거리가 많았지만, 다소 식상하고 부실한 스토리 전개를 가진 최근작들은 그다지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2023년에 눈에 띄는 변화를 가질 것으로 보이는 후속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비스트 워즈'의 영화화.

'비스트-워즈'-포스터.'트랜스포머:-비스트의-서막'의-포스터.
'비스트 워즈'를 어떻게 새롭게 표현해낼까.

 
이번 작품에서 두드러지는 차이점은, 바로 다른 종류의 로봇들이 출몰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예전 만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는 '비스트 워즈'라는 갈래가 있었는데, 이 시리즈는 1996년부터 방영되었으며, 기존의 자동차 모양의 변신로봇들과 다르게 여기서는 '동물' 모양의 변신로봇들이 등장한다. 개인적으로도 어린 시절에 이 시리즈를 비디오로 접해본 적이 있다. 리더인 옵티머스가 '고릴라'의 형태로 나오는데, 영화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다. 한국에는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이 '비스트 워즈' 시리즈가 크게 흥행하면서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견인해냈다고 한다. 원작에서 최고로 흥행한 테마를 이번 작품에 도입할 예정인 것. 
 
 

 

작품의 주요 설정과 배경.

 

두-리더로봇들의-만남.코뿔소의-모습을-한-변신로봇.
동물의 모습을 한 새로운 무리들.
페루의-'마추픽추'가-보이는-장면.
마추픽추에서의 장면.


 
공개된 모습을 보면 전작들에서 보인 자동차의 형상을 한 '오토봇'들도 그대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새롭게 지구에 등장하는 동물의 형상을 띄는 '맥시멀'들이 합류할 것으로 보이는데, 고릴라의 형상을 한 로봇이 '옵티머스 프라이멀'이라는 이름으로 리더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고릴라, 치타, 코뿔소 등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기존의 오토봇들과 한 팀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작품의 배경은 1994년의 지구라는 설정이라고 하니, 이는 트랜스포머 1편보다 이전의 시기를 다룬 '프리퀄' 작품이 될 것이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을 보더라도 초창기 모습임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주로 미국 뉴욕과 페루의 마추픽추를 배경으로 한 장면들이 많을 것이라고 한다. 
 
 

"테러콘의-리더인-'스커지'.'비스트의-서막'의-전투-장면.
빌런은 '테러콘'이라는 세력.

 
지난 작품들에서 디셉티콘과 같은 악역을 맡는 '테러콘'이라는 세력이 있으며, 리더인 '스커지'라는 로봇은 검은 트럭의 모습을 하고 있다. 공개된 장면들을 보면 역시나 전투장면이나 로봇들의 묘사에 있어서 볼거리는 아주 많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트랜스포머 작품에서 감독으로 참여한 바 있는 '마이클 베이' 감독은 이번에는 제작자로 참여한다고 한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출연진.

앤서니-라모스.도미니크-피시백.
'비스트의 서막'의 출연진.

 
트랜스포머 시리즈에는 항상 로봇과 함께하는 한 쌍의 남녀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이번에도 같을 것으로 보이는데, [스타 이즈 본]에 출연한 '앤서니 라모스'와 여주인공으로 '도미니크 피시백'이 출연한다. 오토봇의 '옵티머스 프라임'의 목소리 역으로는 전작에서의 성우인 '피터 컬런'이 그대로 출연하며, 맥시멀의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목소리 역은 [헬보이]등의 많은 작품으로 유명한 '론 펄먼'이 연기한다.
 
 

옵티머스-가면을-들고-있는-'피터-컬런'.정면을-바라보는-'론-펄먼'.
'비스트의 서막'의 출연진.

 
 

공개된 예고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예고편.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2023년 6월 8일에 미국에서 개봉 예정이다. (한국도 6월 예정.)
728x90
LIST

댓글